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불안불안 직장생활

[강아지영양제] 견체공학 펫피더스 리뷰 3편 본문

island and mary's story

[강아지영양제] 견체공학 펫피더스 리뷰 3편

양티 2022. 10. 11. 12:20
반응형

 

견체공학 펫피더스

 

 

 

안녕하세요 매리 언니입니다

견체공학 펫피더스를 급여한 지 거의 4주 정도 다되어 가는데요

우리 호미랑 묵식이가 좀 변화가 있었을까요?

묵식이랑 호미가 너무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먹는 치료제가 아니라 건강을 돕는 역할을 하는 보조제입니다.

우리 호미는 항상 변이 무르고 변 횟수가 많아요

묵식이는 제가 음식을 너무 많이 먹인 이후로 공복 구토랑 변이 까맣고요

또 호미는 방귀 살수입니다.

호미 방귀 1번이면 호미 주변에 있는 사람들 다 코에 감각 이상이 생길 정도예요

처음 우리 집에 호미 왔을 때 저는 심각하게 내시경 고민을 했어요

애기가 장이 썩은 게 아닐까? 그래서 보호자가 파양 하나?

하지만 우리 집에서 간식 먹고 사료 먹고 하면서 조금 나아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방귀 살수거든요

하지만 펫피더스 먹이면서 그런 증상이 조금씩 완화되었어요

펫피더스는 다른 유산균과 다르게 효소가 들어있잖아요

사람도 몸에 효소가 줄면 소화가 잘 안 되고 더부룩한데 강아지라고 다를까요?

저는 이 소화효소 때문에 펫피더스를 더 좋아하고요

저는 이미 체험단 활동 전부터 펫피더스 급여를 진행하고 있었고요

그래서 이번 사진에 더 드라마틱한 후기가 없는지 모르겠어요

아예 안 좋았던 처음부터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더 좋았겠지만 우리 호미는 이미 몇 달 전에 먹었고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단계고 지금이 아주 심한 상태는 아니었거든요

이번 사진은 패스해도 좋아요 

변 사진을 좀 올려볼까 합니다.

왼쪽부터 1번 ~~1.묵식이 변  2,3은 호미 변

위에 보시다시피 왼쪽부터 묵식이변이랑 호미변인데요

묵식이는 제가 음식을 과하게 주면서 변 색도 안 좋고 변도 많이 안 봤는데 요새 정상변 보고요 

그래도 가끔 까만 변도 봅니다.

호미는 변을 항상 무르게 형제가 또렷이 없게 보는데 요새는 아주 동글동글하게 변을 잘 복 있어요

더 기쁜 소식 우리 묵식이가 살이 좀 쪘다고 합니다. 

묵식이가 다리는 길고 말랐는데 제가 과식시킨 이후로 살이 많아 빠져서 피골이 상접했는데 요새

먹는 것도 좀 늘고 살이 쪄서 엄마가 너무 좋아하세요

과식한 이후로 묵식이 컨디션이 안 좋아서 먼 길 가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요새 변도 좋아지고 

살도 찌고 제 걱정을 덜어 주었어요

견체공학 펫피더스 감사합니다.

펫피더스 체험단이라고 하는 말이 아니라 제가 진짜 묵식이 죽일 뻔했거든요

잘 안 먹던 아이가 수제 간식을 너무 잘 먹길래 수제 간식을 좀 많이 줬더니

그다음 날 온 마당에 다 토해놓고 힘이 없더라고요

변도 내장 출혈로 까만 변 보는 환자들처럼 보고요

그때 하늘이 노랬는데 그랬던 아이가 지금 다시 건강하게 잘 살고 있어요

건강하게 잘 사는 증거가 또 우리 호미랑 싸우는 거 아니겠습니까?

몸 아플 때는 싸우지도 않았거든요

요새 또 열심히 싸우고 있어요

물론 호미의 일방적인 시비지만요

묵식이 요새 잘 먹고 있어요

건조간식까지 잘 먹고 있을 정도거든요

펫피더스로 효과도 보고 공짜로 제품까지 먹이니까 너무 좋네요

그리고 좋은 후기까지 올릴 수 있고요

펫피더스는 유산균이지만 효소가 들어있어서 췌장염이나 소화기 문제가 있는 친구들한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주면 체험단 마지막이네요

체험단은 끝나지만 펫피더스 복용은 앞으로 계속 될 것 같아요

많은 친구들이 펫피더스 효과를 알아보고 복용하면 좋겠어요

호미처럼 방귀 살수 묵식이처럼 토하고 잘 안 먹고 변 색깔 안 좋은 친구들아 

우리처럼 펫피더스 먹어봐~~

 

 

 

 

 

 

 

 

 

 

 

 

 

 

 

 

 

 

 

 

 

 

 

 

 

 

 

 

 

 

 

 

 

2022.09.29 - [island and mary's story/Puppy product review] - [강아지영양제] 견체공학 펫피더스 리뷰 1편

2022.09.29 - [island and mary's story/Puppy product review] - [강아지영양제] 견체공학 펫피더스 리뷰 2편

 

 - 그럼 이만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