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불안불안 직장생활

이마트 한우데이 가봅시다 5일간 혜택 추천템도 있어요 본문

Hunteruya's story

이마트 한우데이 가봅시다 5일간 혜택 추천템도 있어요

양티 2023. 10. 28. 16:04
반응형

오늘부터 이마트 한우데이 오픈인데요

저는 어차피 사면 사고 말면 말자 싶어서 10시쯤 이마트 도착했어요

 

한우 전품목 세일인데요

특히 2일간 추가혜택으로 한우 등심 40% 할인입니다.

겟하실 분은 허리 업하셔야겠어요

저는 가자마자 바로 한우 코너로 갔는데 코너는 TV에서 보는 것처럼 북적이지 않았는데 오늘이 토요일이고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젊으신 분들은 없고 다 머리가 흰 어르신들만 진을 치고 안 비켜줬어요

고민을 오래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 오늘 행사는1인 1팩인데 할인을 해서 그런지 엄청 많이 가져가시는 분이 있었어요

구이용이 거의 없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몇 개 남은 구이용으로 한 개 구입했어요

오늘 상품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적용이에요

이건 할인 기간 계속 적용되는 것 같아요

할인 카드는요

꼭 이마트 제휴카드 아니라도 위의 카드라면 할인되었습니다.

이건 오늘  제가 구입한 물건 사진이에요

가까운 마트에 있는 제품은 무거워서 굳이 멀리 있는 이마트 제품을 사지는 않아요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매합니다.

우리 동네에는 스테비아나 알룰로오스를 안 팔아서 구매하고 삶은 팥이 먹고 싶었는데 팔아서 한 개 사고

팥에는 연유가 필요하니까 연유사고 연유가 사이즈가 작은 게 있더라고요

그리고 고기 샀는데 소스가 없어서 유명한 불도그 돈가스 소스사고 옆에 보니까 라씨가루가 있더라고요

라씨 사야죠

그리고 오래간만에 카레랑 난도 사고 

한우는 등심이 아니라서 그런지 40% 할인받았어요

결제는 신한체크카드로 했어요

오늘도 많이 사지 않느라 노력했는데요 그래도 집에 오는 길에 손은 무거웠어요

그래도 집에 와서 먹으니까 좋은데요

오늘 제일 하이라이트 안심은 거의 5만 원돈인데 한 끼 먹으니까 없네요

하루에 5만원 벌려면 정말 기가 다 빨리는데 먹는 건 순간이라서 허탈했어요

그리고 오늘의 장보기 하이라이트

라씨입니다.

라씨는 인도 유튜브나 영화 보면 많이 나오는데 맛이 너무 궁금했거든요

요구르트 맛이랑 비슷하다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안 먹어봤잖아요

그런데 이건 라씨 가룬데 우유 200ml에 라씨가루 4스푼 넣고 저어주니까 요구르트처럼 약간 걸쭉하게 변하더니 맛은 맛있었어요

요구르트가 먹으면 약간 시큼한 맛이 있는데 라씨는 그런 맛이 없어요

좋아요 굿

저는 라씨 정말 추천해요

라씨 가격은 5980 가루 한 개에 320g 정도 되는데 이걸로 라씨 7잔 정도 나온다고 했으니 약간 가성비인가요?

시큼한 요구르트 별로거나 그냥 요거트 좋아하시면 한 번 먹어보는거 추천이요

저는 요거트 시큼하면 꿀 넣어 먹는데 이건 전혀 그럴 필요 없었어요

한우 등심 먹고 허탈하던 차에 이 가성비로 마음의 위안을 받았답니다.

티아시아 커리와 난
라씨랑 한우안심

티아시아 카레는 되게 맛없는 색으로 보이는데 맛은 좋았어요

레시피대로 양파랑 피망 넣고 계란 3개 넣고 끓였는데도 맛있었어요

간단해요

물가도 오르는데 저는 현재 백수거든요

백수가 오늘 너무 거금 써버렸네요

이러면 안 되는데 내일부터는 다시 절약 모드로 들어갑니다.

뭘 안 사 먹어야겠어요

오래간만에 쉬면서 건강 좀 챙겨보려고 했더니 건강 챙기는 건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건강도 직장이 있을 때 챙기는 건가 봅니다.

다들 절약하시고 그래도 할인하니까 이마트 한 번 방문해서 오래간만에 소고기 드셔보세요

그리고 라씨도 잊지 마시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