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불안불안 직장생활

프로크리에이트 3일차 야자수를 그려보자 본문

Hunteruya's story

프로크리에이트 3일차 야자수를 그려보자

양티 2023. 10. 28. 17:02
반응형

빨간 고래 유튜브 시청 3일 차입니다.

오늘은 저의 그림 3일 차인데요

야자수를 그려보았어요

핀터레스트도 가입을 하고요

핀터레스트는 가입은 편한데 검색을 영어로 해야 되는군요

야쟈수 그리려고, palm tree sunset으로 검색해서 따라 그린 건데요

저는 분명히 야자수를 그렸는데요 침엽수가 되었어요

정말 그림 솜씨 없는 거 티가 납니다.

그리고 돈이 되는 취미 생활하기 어렵네요

저는 인스타 그램을 2개 운영하는데요 하나는 강아지 계정이고

또 하나는 그 강아지 계정이 가끔 인스타그램 오류로 인해서 막히는 경우가 생길까 봐 만들어 놓은 거요

제가 따로 운영을 하려니까 저는 아무것도 잘하는 게 없고 특별한 취미도 없어서 올릴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연금저축 기록을 했는데 그것은 아무도 검색을 해서 보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만두고 지금은 2개만 운영 중 

그것도 부계정은 잘하지는 않아서요

그 부계정에다가 현재 그린 그림을 올리고 있어요

열심히 활동해서 그림 그리는 분 들하고 소통도 좀 해야 되는데요

어렵네요

그림도 어렵고 인스타그램도 어렵고

요새 인스타그램으로 먹고사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는 왜 안될까요?

어렵네요

인스타그램 유명인 강의를 한 번 들어볼까? 하다가도 돈 날릴까 봐 듣지도 못하겠어요

역시 가난이 잘 못이야?

그래서 제일 만만한 블로그만 지금 크리에이터 쳐다보고 올리고 있어요

크리에이터 한 번 되어 보자

오늘 그림은 잉크 브러시로 그림도 그리고 9분 정도로 빨리 그려졌어요

그런데 잘 그리는 사람하고 저는 좀 다르네요

다음에는 어떤 브러쉬로 그렸는지 한 번 적어볼게요

오늘 열심히 따라 그리느라 잊어버렸어요

 

반응형
Comments